흑백 카메라 | 흑백사진 만들기 인물 편집 어플

흑백카메라 흑백 사진 변환
흑백카메라 앱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AppsForIG
운영체제Android
파일Black_and_white_camera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LifestyleApplication
주요기능사진에 빈티지 흑백 사진 효과를 넣는 필터 기능 제공. 복고풍 사진 효과와 카메라 필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브 카메라 필터 효과 최적화 제공. 40개 이상의 카메라 효과, 타이머, 플래시 모드, 셀피 모드, 갤러리 선택 기능 제공.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추천 해시태그 제공.

편집자 리뷰

흑백 카메라는 흑백과 같은 모습으로 우리 일상을 담을 수 있는 사진 카메라 촬영 필터 도구입니다.다양한 앱에서 제공하는 흑백 카메라의 느낌 이상으로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흑백에서 보일 수 있는 일부 사랑스러운 모습이나, 색감을 제거 한 상태의 순수한 이미지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촬영 시 선택을 하지 않아도, 이미지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필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셀피 카메라 흑백 필터 지원
셀피 카메라 흑백 필터 지원
실시간 필터 지원
실시간 필터 지원
추후 보정이 필요 없는 필터
추후 보정이 필요 없는 필터

주요 기능 및 사용법

AppsForIG에서 만든 흑백 카메라는, 기존 빈티지 카메라, 재미있는 카메라, 만화 카메라, 셀피 카메라 등과 함께 출시 되었습니다. 흑백의 감성을 지니고 있는 안드로이드 앱으로써, 기존 사진의 복고풍 전환 및 라이브 카메라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타이머 적용을 통해 기다렸다 촬영이 가능하고, 40개 이상의 효과와 30개 이상의 공유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세 기능 설명

셀피와 사진 모두를 위한 필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필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을 촬영할 때 바로 프리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빠르고 편한 촬영과 필터 적용

셀피 카메라 흑백 필터 지원
셀피 카메라 흑백 필터 지원
실시간 필터 지원
실시간 필터 지원

필터는 Stained, InstaB&W, ColorFrame, Doppelganger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컬러감이 추가되면서 다른 효과를 내기 때문에 적정한 색 조화를 만들어 줍니다.

사용자 편의 기능 제공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갤러리에서 불러온 사진의 변화가 자유롭습니다.

쉽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쉽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사진 변환 최적화
사진 변환 최적화

후보정이 필요없을 정도로 흑백 이미지 필터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사진 변형을 이루어 보세요. 또한 가장 많은 해시 태그 추천을 제공하고, 공유에 최적화 되어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등에서 이미지 업로드 시 편리합니다.

앱 추가 정보

안드로이드 앱 구글 플레이에서 흑백 카메라를 찾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앱 내 In-App 결제 및 광고가 포함되어 있고, 요구되는 안드로이드 버전은 높지 않습니다.

FAQ

사진 흑백 변환 프로그램은?

흑백 카메라를 이용 해 보시는 것은 어때요? 사진에 빈티지 흑백 사진 효과를 넣는 필터 기능 제공합니다. 복고풍 사진 효과와 카메라 필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브 카메라 필터 효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40개 이상의 카메라 효과, 타이머, 플래시 모드, 셀피 모드, 갤러리 선택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내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추천 해시태그도 활용 해 보세요.

흑백 필터 변환 사이트는 없나요?

이미지 편집을 할 줄 아시는 경우, 포토샵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인 Pixlr를 활용 해 보시면 어떨까요? 또는 이미지 클라우드 변환을 할 수 있는 ConvertImage 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영상 흑백 변환 하는법은?

주로 에프터이펙트나 프리미어와 같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주로 내장되어 있는 기능으로, 흑백 필터를 씌워 영상에 적용하는 방식을 주로 이용합니다. 앱 내 적용을 위해서는 기능이 있는 스노우, 라인카메라 앱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