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듀오 유어지지 | YOUR.GG 멀티서치 AI

your.gg
your.gg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지지틱스 inc
운영체제Web
파일YOUR.GG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GameApplication
주요기능AI 데이터 분석 기반 통계 서비스 제공.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 서비스는 KDA.AI 서비스와 함께 이스포츠 온라인 듀오 매칭 시스템 서비스 제공. 최근 승률, 플레이 성향, 라인전 승률, 팀운의 정도, 딜량, KDA 등의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제공. 롤 듀오 매칭 서비스 케미 분석 승률 예상 서비스

편집자 리뷰

나와 함께 플레이하는 롤 유저와의 캐미 분석을 해주는 유어지지는 상당히 기대되는 플랫폼 입니다. 듀오AI 데이터 분석을 통해 2명, 3명, 4명, 5명의 팀 케미를 측정하고, 캐리할 수 있는 후보를 추려냅니다. 그리고 선호 라인을 분석 해 주기 때문에, 라인 인원수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5각형으로 분석되는 실력 도형은, 전투와 생존, 성장, 시야, 오브젝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등급은 각 SS 등급, A, B+, C-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플레이를 했을 경우 몇 인분을 할 수 있는지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라인전 승률도 측정 해 줍니다.

스크린샷

your.gg 매칭 분석
your.gg 매칭 분석
롤 듀오 매칭
롤 듀오 매칭
롤 케미 분석
롤 케미 분석

유얼지지(YOUR.GG)는 리그오브레전드(LOL)에서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 분석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을 구하고 상대와 나의 캐미를 측정 해, 게임 승리를 위해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습니다.

your.gg 매칭 분석
your.gg 매칭 분석

주요 기능

유얼지지 서비스가 제공하는 롤 통계 서비스는, 데스크탑(PC)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원 전체와의 케미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5명의 소환사명을 입력하면 전체 팀 캐미 및 개인 프로필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개별 팀원 프로필 확인

롤 케미 분석
롤 케미 분석

PC버전에서 플레이어의 전적 및 기타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티어와 모스트 라인, 그리고 최근 솔로랭크 5경기의 승패를 보여줍니다. 또한 게임 시 몇 인분을 할 수 있는지의 측정과, 라인전에서의 승률도 보여줍니다. 각 실력 그래프를 확인해서 능력치를 한눈에 살펴보세요.

통계 서비스

롤 소환사별 데이터
롤 소환사별 데이터

게임 상세 분석 중 소환사의 상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요약 / 분석 / 팀운 / 라인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솔로 랭크, 자유 랭크, 그리고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요약 통계

롤 통계 요약 페이지
롤 통계 요약 페이지

개별 프로필 통계는 위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승률, 인분, 팀운 라인전을 기본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각 그래프를 통해 소환사의 능력을 평가 해 보세요.

분석 통계

소환사별 상세 분석 통계
소환사별 상세 분석 통계

소환사 별 상세 분석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딜량, CS, 타워, 와드 설치, 데스, 킬, 레벨, 용, 와드 제거, 솔킬 허용, 어시스트, 골드, 바론, 제어 와드 구매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롤 팀운 극악 처방. 듀오 좋아지는 법

유어지지는 AI 데이터 분석 기반 통계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 서비스는 KDA.AI 서비스와 함께 이스포츠 온라인 듀오 매칭 시스템 서비스을 통해 팀운 극악 처방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어지지 롤 듀오 검색 신청 하는법

듀오를 선택하거나, 초청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팀원이 구성되면 팀 전체와의 케미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5명의 소환사명을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전체 팀 캐미 및 개인 프로필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롤 팀운 측정 하는법

YOUR.GG는 팀 전체 운을 측정 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환사 별 상세 분석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에 딜량, CS, 타워, 와드 설치, 데스, 킬, 레벨, 용, 와드 제거, 솔킬 허용, 어시스트, 골드, 바론, 제어 와드 구매 지수를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