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급여계산기 공수 시급 월급 계산 연봉 실수령액 데이데이

데이데이 시급 월급 공수 계산
데이데이 시급 월급 공수 계산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TodoFlow
운영체제Android
파일Dayday_Android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LifestyleApplication
주요기능시급, 월급, 공수 저장 및 급여 관리 서비스.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근무 정보 실시간 동기화, 커뮤니티 제공. 설정을 통한 근무 등록, 색상이나 문구 등으로 구별 기능. 근무 목록 입력, 메모 남기기, 4대 보험, 주간, 월간, 연간 근무 정보 차트 기능 제공.

편집자 리뷰

본인이 일하고 있는 것을 매일 기록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시급이나 월급, 공수를 체크하는 급여 관리 서비스인데, 개인 기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근무 정보를 실시간 동기화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사회 초년생부터 경력직까지 연봉을 통한 4대보험 소득세 급여 등을 얼마나 공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를 통해 계산이 되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이기 때문에, 최저임금을 기준으로, 복리후생비 및 시간외 근로수당, 연차수당 등 정보를 확인 해 보세요.

스크린샷

데이데이 달력보기
데이데이 달력보기
매일 기록하는 업무 일지
매일 기록하는 업무 일지
스케쥴 관리 기능
스케쥴 관리 기능

주요 기능 소개

TodoFlow사에서 만든 Dayday는 근무 설정을 통해, 자신이 등록을 원하는 근무 형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시간만 입력하면 근무 등록이 완료됩니다. 설정 화면에서 근무 설정을 통해 등록 > 시간 입력 > 등록 근무 입력 > 메모 입력 등의 순서로 진행 하시면 되고, 4대 보험 및 주간, 월간, 연간 근무 정보를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에서 제공되고 있고, PC 버전이나 아이폰 iOS에서는 서비스를 기다려야 하는 상태입니다.

데이데이 달력보기
데이데이 달력보기

기능 사용법

근무 등록을 통해 달력내 나의 일 한 결과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근무, 잔업과 같은 추가 근무는 배율 설정을 통해 개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근무 등록 및 확인하기

근무 등록과 확인
근무 등록과 확인
근무 등록과 메모
근무 등록과 메모

한 화면에서 바로 근무일지와 같은 형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색상별로 휴무, 조회, 연장, 주간, 야간, 임시, 기본 등등 목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록 편집을 통해 해당 내용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일한 시간이 아래에 표시가 되니 한 눈에 볼 수 있고, 터치해서 누적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무 상세 설정

근무 상세 설정
근무 상세 설정
스케쥴 관리 기능
스케쥴 관리 기능

본인의 근무를 미리 입력해서 연장, 야간, 추가 근무 등을 개별 배율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설정하고, 달력에 표시되는 형태, 금액, 시간, 단위를 입력하고 색상을 입혀 보시기 바랍니다. 몇 배수인지 확인이 되는 경우 위와 같이 배수를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 기능 : 대시보드

대시보드를 통해 4대 보험 정보와 근무 내역을 차트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대비 수익률을 통해 현재 상황을 체크하거나, 업무 형태를 비교가 가능합니다.

4대 보험 정보 및 근무 차트 확인

4대보험 정보 확인
4대보험 정보 확인
대시보드 차트 확인
대시보드 차트 확인

지난주 같은 요일 대비 수익 현황,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장기요양보험의 비율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전 급여 및 세후 예상 급여와 보험료 합계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FAQ

2022 월급 실수령액 계산기 사용법

데이데이 어플은 시급, 월급, 공수 저장 및 급여 관리 서비스로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근무 정보 실시간 동기화, 커뮤니티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정을 통한 근무 등록, 색상이나 문구 등으로 구별 기능. 근무 목록 입력, 메모 남기기, 4대 보험, 주간, 월간, 연간 근무 정보 차트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네이버 월급계산기와 비교

네이버 임금 계산기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월급, 연봉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월급을 입력하고, 비과세액, 부양가족수, 20세 이하 자녀수 등을 입력하여 계산합니다. 다만, 네이버 계산기는 간편하게 볼 수 있지만, 매일 기록하며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직원 월급 계산방법(주급, 시급, 연봉)

본인의 약속된 급여 형태마다 다르지만, 여기에서 세금을 공제해야 합니다. 세금 항목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장기요양보험 등이고, 데이데이 앱에서는 세전 급여 및 세후 예상 급여와 보험료 합계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