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컴 프로그램 고급 더블모니터 화면 분할 하는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pc를 간혹 몰래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직장인들은 꼭 몰컴 프로그램 한번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전에는 shock 4 way 라는 것을 이용해서 더블모니터를 만들어서 사용했는데요. 다른 분할 프로그램이 나와서 다운로드 한번 해 보았습니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Dualless inc.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10 / MacOS / Linux
파일ChromeExtension / 656KB
업데이트v1.0.4
카테고리BrowserApplication
주요기능탭을 쉽게 분할 및 분리,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을 분할, 열과 행을 기준으로 탭 크기를 조정 가능. 다중 모니터 지원. 두 번의 클릭으로 브라우저 창을 두 개로 분할 기능. 창 비율 조정 및 Google Meet / Zoom을 통해 작업해야 하는 경우 최대화 된 성능 제공.
화면 분할 사용법
화면 분할 사용법

프로그램 지원 정보

모니터 분할의 경우에는 2개 3개 4개 등 다양하게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만약 더블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모니터 분할 프로그램이 더욱더 의미가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급더블모니터다운로드 한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급더블모니터사용법 보시는 것과 같이 원하는 채널 수를 정해서 더블 모니터 몰컴 하시면 됩니다. 

화면 분할 크롬 확장 프로그램
화면 분할 크롬 확장 프로그램

split screen monitor의 경우에는 모니터 화면 분할 하는데 최적화가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바로 바탕화면에서 선택을 통해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구요. 

디스플레이 화면 분할
디스플레이 화면 분할

탭을 쉽게 분할 및 분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 및 행별로 탭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클릭으로 브라우저 창을 두 개로 분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 몰컴용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화면 분할 특징 설정
화면 분할 특징 설정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