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통합코덱 다운로드 Dolby(AC3/E-AC3) 코덱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동영상을 보려고 하는데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생 프로그램이 문제가 있는 경우 보다는 코덱의 문제가 많은데요. 이처럼 통합 코덱을 이용하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덱 다운로드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오디오 코덱 중 영상의 내부적 형태로 압축된 포맷을 만날 수 있는데, 간혹 영상이 실행이 안되는 경우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Dolby Digital AC3 코덱 문제를 해결 해 봅시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Cole Williams.
운영체제Windows 7 / Windows 8 / Windows 10
파일media.player.codec.pack.v4.5.7.setup.exe / 44.2MB
업데이트v.4.5.7
카테고리MultimediaApplication
주요기능윈도우 Media Player 코덱 팩으로써, 최신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압축 및 파일 유형을 지원. 패키지는 설치가 간단하고, 고급 사용자에게 고급 설정을 제공. ‘간단한 설치’ 또는’전문가 설치’를 선택 가능. 코덱은 파일, 스트림 및 방송에서 비디오 및/또는 오디오 데이터를 인코딩 및/또는 디코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윈도우10 코덱 팩
윈도우10 코덱 팩

프로그램 지원 정보

kmplayer로도 실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곰플레이어 소리가 문제가 나는 경우도 포함입니다. 간혹 코덱 동영상 중에는 AC3 Codec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AC3 Dolby Digital Plus
AC3 Dolby Digital Plus

최신코덱 ac3 같은 경우에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 주거나 새로운 통합코덱 다운로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것은 통합코덱이고 아래는 개별적으로  Dolby AC3 Codec 필터를 올려 드립니다. 만약 dolby audio 코덱이 없다면 당연히 소리가 나지 않죠. 읽어들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AC3 Filter 2.6
AC3 Filter 2.6

km플레이어 ac3 사용 설정을 해 주시면 되니까 설치하시고 코덱 설정까지 완료하시면 동영상 보는데 무리 없을 겁니다. 수동 설치 코덱을 통해 AC3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

윈도우10 동영상 코덱 설치 하는법

윈도우 Media Player 코덱 팩으로, 최신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압축 및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패키지는 설치가 간단하고, 고급 사용자에게 고급 설정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설치' 또는'전문가 설치'를 선택 하세요.

동영상 코덱 오류 오디오 확인 하는법

곰플레이어나, KMplayer로도 실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곰플레이어 소리가 문제가 나는 경우도 포함입니다. 간혹 코덱 동영상 중에는 AC3 Codec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 해 보세요.

특정 인터넷 동영상 소리가 안남

유튜브나 기타 웹 사이트에서 영상의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코덱의 문제가 아닌 경우입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1. 인터넷 기본 옵션을 '원래대로' 버튼을 눌러보세요. 2. 재생 프로그램 내 볼륨 조절 > 음소거 확인 3. 본체 케이블 연결 확인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