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듀오 구하기 | YOUR.GG 멀티서치 AI 승률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롤 전적검색 하는법은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가 많아서 쉽게 알 수 있는데, 롤에서 듀오를 구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멀티서치와 듀오신청, 팀운 분석, 티어 평균 실력 대비 오각 그래프를 알 수 있는 YOUR.GG에서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팀 케미와 예상 승률이 예측 가능한 AI를 통해 내가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스트 라인 및 최근 솔로랭크 5경기가 어떻게 진행됐는지 알 수 있고, 적어도 1인분은 하는지에 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인전 승률과 전투, 성장, 오브젝트, 생존, 시야 등을 기록하는 오각 그래프를 살펴보세요.

      1

      유어지지 소개

      your.gg 매칭 분석
      1

      주요 제공 서비스

      AI 데이터 분석 기반 통계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 서비스는 KDA.AI 서비스와 함께 e스포츠 온라인 듀오 매칭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롤 듀오 매칭 서비스, 케미 분석 승률 예상 서비스 ‘최근 승률, 플레이 성향, 라인전 승률, 팀운의 정도, 딜량, KDA 등’의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제공합니다.

      2

      롤 파티원 듀오 검색

      듀오 검색 신청
      1

      유어 지지 메인 화면

      유얼지지(YOUR.GG)는 리그오브레전드(LOL)에서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 분석 합니다. ‘솔랭, 자랭, 일반 게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해 검색할 수도 있고, 클릭을 통해 개별 선택도 가능합니다.

      롤 듀오 매칭
      2

      롤 듀오 검색 신청 찾기

      듀오 검색 / 신청 탭에서 생성 돼 있는 다양한 방을 볼 수 있습니다. 언제 생성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솔로랭크 실버 정글 구함’과 같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 연락이 되는 시간은 14분으로 알 수 있는데, ’14분 내 친구 신청 가능’ 문구로 표시됩니다.

      3

      멀티서치 전체 팀원 분석

      롤 케미 분석
      1

      듀오 플레이 팀원 입력하기

      멀티서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팀원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최대 5명까지 입력할 수 있고, 여러 명으로 검색 버튼을 누르면 팀 케미 및 캐리 후보, 모스트 라인 인원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측정 결과, 예상 승률은 63.7%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롤 케미 분석
      2

      듀오 전체 분석 요약

      5인팟 듀오의 전체 분석 요약은 위와 같습니다. 모스트 라인이 정글로 3명이 겹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분을 못하는 팀원이 있고, 5각형 그래프를 충분히 충족하지 못하는 인원과 함께할지 아닐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개별 프로필 분석

      롤 통계 요약 페이지
      1

      프로필 요약 분석

      더욱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개별 프로필을 상세 확인 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최근 경기와 승률, 몇 인분 하는지, 팀운, 라인전 승률 확인’이 가능하고, 최근 경기 상세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각 그래프에서는 전투, 성장, 오브젝트, 시야, 생존을 나타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환사별 상세 분석 통계
      2

      프로필 상세 분석

      분석 탭에서는 전체적인 수치 중 상위 퍼센트를 알 수 있습니다. ‘딜량, CS, 타워, 와드 설치, 데스, 킬, 레벨, 용, 와드 제거, 솔킬 허용, 어시스트, 골드, 바론, 제어 와드 구매 수치’를 나타냅니다. 이상 수치를 보이는 것은 빨간 색으로 표시가 되는데 상위 68%라고 표시되고 있습니다.

      인분 팀운 라인전 딜량
      3

      인분 팀운 라인전 딜량 비교

      프로필 상세 분석에서 ‘1인분, 팀운, 라인전, 딜량, 킬, 데스, 어시, CS, 레벨, 골드, 타워, 용, 바론, 와드 설치, 와드 제거, 제어 와드, 솔킬 허용 등’을 수치로 표현합니다. 최소한 1인분 이상 하는 사람을 찾아봅시다.

      5

      기타 팀운 및 라인전 분석

      롤 팀운 분석
      1

      롤 팀운 분석

      프로필에서 최근 큐에 대한 팀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승률, 인분, 팀운, 라인전’을 확인할 수 있고, 팀운이 ‘최고, 좋음, 보통, 나쁨, 극악’을 몇 퍼센트로 나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롤 라인전 분석
      2

      롤 라인전 분석

      라인전 탭으로 넘어가면 ‘라인전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탑, 정글, 미드 봇 별로 어느정도 라인전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고 아래는 KDA와 함께 골드, 레벨 CS 수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롤 듀오 구하는 사이트

      롤에서 듀오를 구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멀티서치와 듀오신청, 팀운 분석, 티어 평균 실력 대비 오각 그래프를 알 수 있는 YOUR.GG에서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롤 듀오 디코 찾기

      듀오 검색 / 신청 탭에서 생성 돼 있는 다양한 방을 볼 수 있습니다. 언제 생성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솔로랭크 실버 정글 구함'과 같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 후 디스코드 찾기를 해 보세요.

      롤 같이 할 사람 구하는 곳

      YOUR.GG나 KDA.AI에서 롤 같이 할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듀오 파티원을 구하기 전 팀 케미를 체크해서 승률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