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적 검색 사이트 비교 사용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리그오브레전드(LOL) 와 연관 된 많은 통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즉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 와일드 리프트 등 전적 검색을 위한 방법이 여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OP.GG, YOUR.GG, FOW.KR, KDA.AI, PORO.GG는 게임 기록이 곧 통계가 되어 승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으로 제공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KDA를 제공해서 자신이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보들은 게임에 적응 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실력을 쌓는것이 궁극적인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멀티서치 기능을 통해서 팀 케미를 확인하거나, 개별 최근 경기 기록을 분석하면서, 어느 라인에서 어떤 플레이를 할 지 고민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함께, 각 사이트 별 다른 기능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통계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포우 fow.kr

      챔피언 분석
      1

      포우 챔피언 분석

      포우는 직관적이고 빠른 챔피언 분석이 가능합니다. 챔피언명, 포지션, 승률, 픽률, 밴율, 표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랭킹 서비스
      2

      포우 랭킹 서비스

      검색 성능 향상을 위한 꾸준한 개발 중이고, 통계를 낼 수 있도록 필터링을 제공하고 잇습니다. 해당 년도에 맞는 검색, 30전이나 100전을 선택하거나, 게임수 및 승률 별로 검색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픽 순위 통계
      3

      포우 픽률 통계

      픽률과 밴율 등 현재 메타에 맞는 픽과 밴이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 챔피언 마다 인기가 있는 시기와 OP인 시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오피지지 OP.GG

      OPGG 챔피언 통계
      1

      OPGG 챔피언 통계

      오피지지는 데스크탑 버전을 제공하면서 상당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웹 브라우저 상에서 사용하지 않고 PC용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위와 같이 직관적인 UX/UI를 보실 수 있습니다.

      OPGG 데스크탑 챔피언 정보
      2

      데스크탑 챔피언 정보

      알리스터를 선택했습니다. 위와 같이 챔피언 정보를 알 수 있는데, 스킬 빌드와 아이템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통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탑, 정글, 미드 등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오피지지 프로필
      3

      개인 프로필 통계

      개별 프로필 통계는 위와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챌린저의 승률, 최근 경기 전적, 기록, KDA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유어지지 YOUR.GG

      롤 케미 분석
      1

      유어지지 멀티서치

      유어지지는 듀오 매칭 및 멀티서치로 좀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롤 캐미를 분석하거나 팀 운을 확인할 수 있고, 모스트 라인이나, 몇 인분을 할 수 있을 지, 라인전 승률을 AI 분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팀운 분석
      2

      롤 팀운 분석

      승률과 함께 팀운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라인전의 승률이 상위 몇 퍼센트인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 운으로 솔랭 전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KDA.AI

      실제 실력 비교
      1

      개별 실력 비교

      KDA.AI는 유어지지 팀이 만든 다른 사이트로 비슷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매칭이 예상되는 프로 선수들 둘의 스탯 비교 해 놓은 점은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듀오 찾기 방법
      2

      롤 듀오 찾기

      듀오 찾기 방법은 유어지지와 비슷합니다. 듀오를 찾기위해 글을 쓰거나, 참여를 통해 팀을 구할 수 있습니다. 팀운을 보거나 케미를 볼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포로지지 PORO.GG

      챔피언 티어 분석
      1

      챔피언 티어 분석

      포로지지는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인 와일드 리프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와 같은 다른 게임 통계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롤 챔피언 장인 빌드
      2

      챔피언 장인 빌드 통계

      재밌게 볼 수 있던 챔피언 장인 빌드 입니다. 롤 챔피언 장인 빌드 통계 서비스는 한 챔피언을 연구해서 승리로 이끈 소환사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술, 아이템 필드, 룬 빌드, 스탯을 통해 승리를 이끌었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분석
      3

      와일드 리프트 통계 분석

      모바일 플랫폼에서 제공중인 롤 서비스로 와일드 리프트 통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챔피언 통계 및 아이템, 룬 통계 등을 확인 해 보세요.

      FAQ

      롤 전적 검색 사이트 비교

      롤 전적 검색은 통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OP.GG, YOUR.GG, FOW.KR, KDA.AI, PORO.GG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게임 기록이 곧 통계가 되어 승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으로 제공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KDA를 제공해서 자신이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승률 예측 팀 운 분석 하는법

      멀티서치를 통한 롤 승부 예측을 위한, 승률과 함께 팀운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라인전의 승률이 상위 몇 퍼센트인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 운으로 솔랭 전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통계 확인 하는법

      포로지지에서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제공중인 롤 서비스로 와일드 리프트 통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챔피언 통계 및 아이템, 룬 통계 등을 확인 해 보세요.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