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적 검색 포우 | fow.kr 사이트

Fow.kr
Fow.kr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Fow.kr
운영체제Android / Web
파일Fow.kr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GameApplication
주요기능백과사전 형태의 챔피언 정보 서비스 제공, 관전하기 및 다시보기 리플레이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챔피언 통계 및 일반 랭킹, 자유랭킹, 장인랭킹 제공. 픽 순위, 밴 순위 통계 서비스 제공. 동영상, 팁, 자유 주제 토론방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편집자 리뷰

롤 전적검색 Fow.kr를 통해 빠른 전적 검색이 가능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방법은 OPGG를 이용하던 사용자들도 빠른 속도 때문에 쾌적한 검색을 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적 검색을 할 수 있는 정보와 함께, 챔피언별로 어떤 플레이를 할 지에 대한 데이터가 상세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 선수들의 리플레이를 람상하거나 현재 트랜드를 익혀 1티어가 어떤 것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리그오브레전드는 롤 MMR을 통계낼 수 있도록 하고 있고, 그 중 롤 전적검색 포우 통계 서비스는 정확한 서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포우 관전하기
포우 관전하기
포우 롤 전적검색
포우 롤 전적검색
포우 전적 통계
포우 전적 통계

리그오브레전드(LOL) 에서 전적을 검색하고, 관련 정보를 분석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Fow.kr은 백과사전의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적을 검색, 챔피언의 정보, 아이템 정보, 룬, 소환사 주문, 패치 내역, 기타 커뮤니티 이야기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우 롤 전적검색
포우 롤 전적검색

주요 기능 및 사용법

데스크탑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통해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랭킹(일반, 자유, 장인)을 제공하고, 픽 순위, 밴 순위와 같은 우선순위의 통계도 제공합니다.

포우 다시보기
포우 다시보기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

Fow.kr에서 전적 검색을 하는 것 만큼 인기 있는 것이, 소환사의 협곡 내 리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도록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bat 파일을 받아 리플레이를 보며 프로 선수들의 플레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분석
챔피언 분석

기본적인 기능인 챔피언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승률, 픽률, 밴율, 표본, 티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이사, 이즈리얼, 진, 리신, 징크스 케이틀린 등 포지션에 따라 나뉘어 지는 원딜, 정글, 탑, 서폿 등을 구분해서 통계를 살펴보세요.

챔피언 상세 통계 기능

챔피언 상세 통계
챔피언 상세 통계

챔피언 별 통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챔프, 픽률, 밴율, KDA, CS, 시간, 승률, 아이템 선호도, 스펠 선호도 순서로 통계를 냅니다. 또한, 언랭,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와 같은 등급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 랭크전, 총력전, URF를 필터링 할 수 있고, 최근 1주일 및 오늘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랭킹 통계

랭킹 서비스
랭킹 서비스

일반 티어별 랭킹, 자유 랭킹, 장인 랭킹으로 분류 해 볼 수 있습니다. 랭킹전에서는 티어, LP, 승률, 모스트챔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장인 랭킹은 좀 더 재미있는 정보를 볼 수 있는데, 30전 이상 또는 100전 이상을 진행한 챔피언 장인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기타 통계

픽 순위 통계
픽 순위 통계

위와 같은 픽 순위 통계와 밴 순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 및 시기 별 밴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 리 신, 카이사, 징크스, 이즈리얼, 그레이브즈 순으로 통계상 픽이 진행 됨을 알 수 있습니다.

FAQ

롤 전적검색 사이트 추천 포우 소개

포우 Fow.kr은 백과사전 형태의 챔피언 정보 서비스 제공, 관전하기 및 다시보기 리플레이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챔피언 통계 및 일반 랭킹, 자유랭킹, 장인랭킹 제공. 픽 순위, 밴 순위 통계 서비스 제공. 동영상, 팁, 자유 주제 토론방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합니다.

롤 옛날 전적 보는 법

포우 서비스 안에서는 최근의 소환사 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어, LP, 승률, 모스트 챔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즌2, 시즌3와 같은 과거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롤 공홈 전적검색 막힘

네. 롤 공홈 전적 검색은 웹 서비스 지원을 종료했습니다. 대전 기록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poro.gg, op.gg, fow.kr 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롤 대전 기록 사라짐

대전 기록에 대한 문제에 관해서는, 공식적인 공지를 통해서 전해지는 문제 사항 외, 일반적으로 일시적인 오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시간이 걸리기도 하기 때문에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