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챔피언 티어 검색 포로지지 | PORO.GG 사이트

poro.gg
poro.gg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PlayXP inc
운영체제Web / Android / iOS
파일PORO.GG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GameApplication
주요기능PORO.GG 서비스는 와일드 리프트 전적이 가능. 소환사 협곡, 칼바람 나락, 우르프 모드 챔피언 분석, 티어, 소환사 랭킹, 롤 전적 확인. 장인 빌드 챔피언, 아이템, 룬 검색. 소환사 랭킹, 아이템 도감, 멀티서치, 라인킬 확률 분석 제공.

편집자 리뷰

포로지지는 일반 PC 롤 데이터 분석과 함께 모바일 플랫폼으로 즐기는 와일드 리프트 데이터를 함께 제공합니다. 데스크탑용 게임만큼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아이템, 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에서 즐기는 소환사의 협곡이나 칼바람 나락에서 가렌, 갈리오, 럭스, 리 신의 활용을 위한 룬, 스킬 빌드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포로지지 롤 전적 검색
포로지지 롤 전적 검색
챔피언 티어
챔피언 티어
챔피언 티어 분석
챔피언 티어 분석

PORO.GG는 리그오브레전드(LOL)에서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 분석 플랫폼입니다.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 와일드 리프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탭을 전환하면 아래와 같이 배틀그라운드, 블서, 워존, 발로란트, 룬테라, 에이펙스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통계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 해 보세요.

포로지지 롤 전적 검색
포로지지 롤 전적 검색

챔피언 통계 분석

챔피언 분석

챔피언 티어
챔피언 티어

소환사의 협곡 및 칼바람 나락에서 챔피언 티어 분석이 기본입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그웬, 나르, 나미, 렝가, 람머스, 다리우스 등 KR 지역의 플래티넘 이상의 티어를 기준으로 기록된 챔피언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챔피언 티어 분석
챔피언 티어 분석

티어를 확인 해 보신 후, 챔피언의 승률과 픽률 밴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렌은 탑 전사 탱커로, 스펠 선호도를 살펴보면 점화-점멸, 순간이동-점멸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 빌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 E-Q-W로 이어지는 심판-결정타-용기 스킬을 연속으로 쓰는 연습도 해 보세요.

아이템 빌드

롤 스킬 빌드
롤 스킬 빌드

롤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아이템 빌드 설정입니다. 가렌의 아이템 빌드로, 발걸음 분쇄기 > 망자의 갑옷 > 필멸자의 운명 + 스테락의 도전, 대자연의 힘의 승률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삼위일체나 태양불꽃 방패, 신성한 파괴자 빌드를 하나씩 확인 해 보시는 것도 게임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레벨 별 라인킬 확률

롤 라인킬 확률
롤 라인킬 확률

구간별 라인킬 확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레벨 이전과 이후의 승률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레벨2 구간에서는 35%의 확률밖에 안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벨 9가 넘어서는 순간 55~60%까지 승률이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을 분석해서 라인킬 확률, 승률을 기반으로 라인을 서 보세요.

장인 빌드 분석

롤 챔피언 장인 빌드
롤 챔피언 장인 빌드

한 챔피언을 오래 분석하고, 승리로 이끄는 길을 아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그 유저들의 랭킹을 따로 선정해 놓은 것이 장인 랭킹인데요. 여러 챔피언 중 탑 가렌 장인 빌드를 위와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떤 아이템 빌드를 탈 지, 룬 빌드, 스탯의 선택을 볼 수 있습니다.

신화급 아이템 도감 통계

롤 아이템 조합 도감
롤 아이템 조합 도감

신화 아이템 중 돌풍, 불멸의 철갑궁, 부서진 여왕의 왕관 등 소환사의 협곡 및 칼바람 나락에서 신화 아이템의 픽률, 승률, 챔피언, 전설의 아이템, 포지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와 같은 아이템 조합법 도감을 통해 전설급 신화급 아이템 빌드까지 조합을 분석 해 보세요.

FAQ

칼바람 MMR 분석 사이트

포로지지는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MMR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 PC 롤 데이터 분석과 함께 모바일 플랫폼으로 즐기는 와일드 리프트 데이터를 함께 제공합니다.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데스크탑용 게임만큼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아이템, 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멀티서치 분석 하는법

PORO.GG는 리그오브레전드(LOL)에서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 분석 플랫폼입니다. 일반 챔피언 통계 뿐만 아니라 멀티서치 분석이 가능합니다.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 와일드 리프트의 정보를 확인 해 보세요.

와일드 리프트 전적 검색

PORO.GG 서비스는 와일드 리프트 전적이 가능. 소환사 협곡, 칼바람 나락, 우르프 모드 챔피언 분석, 티어, 소환사 랭킹, 롤 전적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장인 빌드 챔피언, 아이템, 룬 검색. 소환사 랭킹, 아이템 도감, 멀티서치, 라인킬 확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