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벳 뷰어 리더 최신 어도비 설치 하는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아크로벳리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df 리더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PDF 문서란 Portable Document Format으로 휴대 가능한 문서를 말합니다. 또한 Adobe사의 PDF 리더인 아크로벳리더11 설치해서 PDF 문서를 손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해 봅시다. 어떤 종류의 OS나 기기에서나 같은 형태로 불러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도비리더’라고 알려져 있는데 다운로드와 설치를 해 봅시다.

      1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특성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1

      아크로벳 리더 주요 기능

      어도비 리더를 사용할 때 많은 분들이 pdf를 읽고싶어서 다운을 받아 설치를 합니다. 그래서 오늘 같이 한번 사용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뷰어는 표준화된 문서인 PDF를 읽어오고, 인쇄하고, 서명, 주석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표준 문서인 PDF를 가장 완벽하게 불러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crobat Reader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아크로벳 리더 설치
      1

      어도비 설치 페이지 접속하기

      어도비 설치 페이지에서 PDF 파일 설치를 어떻게 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McAfee Security Scan 파일과 같은 부가적인 유틸리티를 받는 것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벳 리더 설치2
      2

      정보보기 및 이용약관 동의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열 수 있고, 인쇄가 가능하고 주석을 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약관을 동의하고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3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하기

      아크로벳 리더 설치하기3
      1

      프로그램 초기화 중

      단계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3 단계에서는 시스템의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초기화 후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합니다.

      4

      설치하기

      설치 완료 후 실행
      1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 실행하기

      단계가 완료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된 후 PDF 파일을 열면, Acrobat Reader가 자동으로 기본 설정되어 파일이 열립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