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이미지 추출 프로그램 OCR 스캐너 다운로드

Text Scanner OCR
Text Scanner OCR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Peace inc.
운영체제Android
파일Text_Scanner_OCR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UtilitiesApplication
주요기능이미지 텍스트 추출 기능. 안드로이드 문자 스캐너로써 최고의 정확도와 속도 제공. 인식된 텍스트 및 URL을 전화, 클립 보드에 복사, 이메일 보내기, 구글 드라이브 등에 저장 및 공유 가능

편집자 리뷰

OCR 기능은 이미지를 텍스트 추출하는 기능이고, 이 OCR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얼마나 빠르게 인식 하는지’와, ‘얼마나 정확하게 텍스트를 추출 하는가’에 따라 성능의 우수함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평가 기준에 Text Scanner는 좋은 성능을 지니고 있음이 틀림 없습니다. 학교에서 칠판에 쓴 글이나 손으로 메모를 기록할 때, 키보드로 대본을 작성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이 앱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텍스트 스캐너 OCR
텍스트 스캐너 OCR
텍스트 카메라 촬영
텍스트 카메라 촬영
고성능 OCR
고성능 OCR

주요 기능 및 사용법

Peace 사에서 만든 ‘텍스트 스캐너 OCR’ 같은 경우에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속도가 빠르고 품질도 좋습니다. 종이의 질감과 상관 없이 텍스트를 뽑아낼 수 잇으며, 5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In-APP 결제가 존재하고,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존재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개발사 홈페이지를 통한,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서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기기에 따라 설치되는 용량, 버전 업데이트 날짜가 다릅니다.

기능 사용법

주요 기능으로 이미지 텍스트 추출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촬영하거나 앨범에서 불러오기를 통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문자 스캐너로써 최고의 정확도와 속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부가 기능으로 인식된 텍스트 및 URL을 전화, 클립 보드에 복사, 이메일 보내기, 구글 드라이브 등에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FAQ

OCR 뜻

광학 문자 인식 (OCR :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은 사람이 손으로 쓰거나, 인쇄한 문자를 이미지 스캐너로 읽어, 문자로 변환하는 것을 말합니다.

OCR 문자인식 원리

OCR 기술은 빛을 문자로 판독하는 광학 문자 인식 기술입니다. 책이나 잡지, 신문과 같은 인쇄물에 반사 광선을 비춰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원리입니다. 이미지의 텍스트와 배경을 구별 해 규칙을 찾아 문자를 인식해 내고 있습니다.

글자 추출 프로그램 없이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나요?

네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한 후 구글 문서로 연결하게 되면, 이미지와 텍스트를 동시에 한 문서로 저장합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