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22 | 뷰어 무료설치 PPTX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Microsoft Corp.
운영체제Windows Mobile / Android / iOS
파일OfficeWindows10Mobile / 171.05 MB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UtilitiesApplication
주요기능노트북, 데스크톱, 대형 태블릿 및 모바일 기기 프레젠테이션 기능 제공. 슬라이드쇼 및 그리기 검토, 편집 기능 제공.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파일 액세스 및 클라우드 저장 기능 제공. 팀원 초대 및 동시 편집 기능 제공.

편집자 리뷰

기존 PPT Viewer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웹 파워포인트 또는 설치 버전을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Office365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폴라리스 오피스, 한컴 오피스를 이용할 경우 PC에서 편집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PC에서의 편집이 필요없는 경우나 태블릿과 모바일을 활용해 주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작업을 원하는 분들은 Microsoft 365용 파워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버전과 윈도우 모바일 버전으로 나온 10.1인치 이하의 휴대폰 태블릿 PC에서는 Windows OS 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여러 장치에서 활용 해 보세요.

스크린샷

슬라이드 수정 작업
슬라이드 수정 작업
파워포인트 모바일
파워포인트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모바일

주요 기능 및 사용법

마이크로소프트 PPT를 알고 있거나, 이미 사용 해 보신 분들은 어느 기기에서나 쉽고 빠르게 PPT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함을 느낍니다. 비록 Desktop 용 PPT Viewer 서비스가 종료되고 정식 버전을 이용해야하는 점이 있지만, 노트북이나 대형 태블릿 및 모바일 기기 프레젠테이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쇼 및 그리기 검토, 편집 기능 제공하고,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파일 액세스 및 클라우드 저장 기능 제공합니다. 팀원 초대 및 동시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공동 작업을 위해 원클릭으로 다른 사용자를 초대한 후, 슬라이드를 함께 작업한 후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PPT 테블릿 버전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 기능

PPT 태블릿 버전
PPT 태블릿 버전

무료 테블릿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PPT는 슬라이드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깔끔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편집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PPTX를 활용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개별 편집 기능

태블릿 PPT 슬라이드 편집
태블릿 PPT 슬라이드 편집

태블릿 버전에서 슬라이드 편집은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선별해서 제공합니다. 데스크탑의 다양하고 복잡한 기능을 많이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개별 슬라이드 편집이 용이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블릿 PPT 상세 수정
태블릿 PPT 상세 수정

슬라이드 쇼 기능을 넘어 PPT 상세 수정을 할 수 있는데,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색상, 하이라이트 선택 등 그림 그리기, 삽입, 전환, 애니메이션 편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클릭 해 수정 해 주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PPT 클라우드 저장
PPT 클라우드 저장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등에서 파일을 불러오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를 활용해 어디서나 불러올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PPT 태블릿 버전
마이크로소프트 PPT 태블릿 버전

PPT 모바일 버전

테블릿 버전과 함께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버전은, 그 기능을 고스란히 가져왔다고 해도 좋을 만큼 사용자 편의에 맞춰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 기능

프레젠테이션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모바일
파워포인트 모바일
파워포인트 모바일

테블릿 버전과 마찬가지로 슬라이드 쇼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여지는 페이지와 함께 노트를 활용해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이는 슬라이드 쇼 페이지를 선택해 저장 된 페이지로 이동을 해 보세요

모바일 편집 기능

슬라이드 수정 작업
슬라이드 수정 작업
모바일 텍스트 편집
모바일 텍스트 편집

PPT를 만든 후 슬라이드 수정 작업을 할 수 있는데, 테블릿 버전과 마찬가지로 슬라이드 테마를 선택하거나 그리기도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로형 전체화면을 구축하던 테블릿 버전과 달리, 세로형 화면을 반으로 나눈 모바일 버전의 UX/UI는 직관성이 뛰어납니다.

FAQ

PowerPoint 무료로 다운 받기

데스크탑용 MS 파워포인트는 구독형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무료 체험판 1개월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를 미리 지정하기 때문에 한 달이 지나기 전 구독을 해제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다운 하는법

파워포인트는 기본 테마를 제공하고 있지만, 사용자가 만든 다양한 템플릿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표용 깔끔한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Slidesg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파워포인트 웹뷰어 온라인 사용법

웹 파워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office365 및 MS 계정이 필요합니다. 웹에서 바로 파일을 원드라이브나 드랍박스에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설치 버전과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