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잠금 프로그램 폴더키 무료 다운로드

Folder-Key download
Folder-Key download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SysTools inc.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 10
파일Folder_key_setup.exe
업데이트v.2.0
카테고리UtilitiesApplication
주요기능파일 및 폴더를 암호화 할 수 있고,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비밀번호로 폴더 저장 및 폴더 보호를 위한 이중 옵션 제공. 일괄적인 암호 보호 설정 및 해제 기능. 파일 및 폴더 동일 암호 저장 옵션 제공.

편집자 리뷰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개인 프라이버시가 담긴 것들을 어떻게 할 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엔 PC 뿐 만 아니라, 스마트폰 파일 숨기기와 같은 것들도 많이 나오곤 하는데요. 여러분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 일 경우, 윈도우7이나 윈도우10에서 폴더숨기기 하는 법을 익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폴더잠금 프로그램은 이처럼 타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파일들을 윈도우상에서 숨기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폴더키를 사용하게 되면 컴퓨터에서 파일 또는 폴더의 잠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 암호화 기능만 체크 해 주시면 되니까 아주 편리하다고 할 수 있겠죠? 물론 윈도우 파일 숨기기 기능과는 조금 다르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암호화 하는 것이 약간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폴더키 설정
폴더키 설정
폴더 잠금 설정
폴더 잠금 설정
파일 잠금 설정
파일 잠금 설정

주요 기능 및 사용법

폴더 내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파일 및 폴더를 암호화 할 수 있고,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여러 폴더에 원하는 암호를 적용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로 폴더 저장 및 폴더 보호를 위한 이중 옵션 제공하기 때문에 보안에 강합니다. 폴더 보호 옵션에서 잠금 해제와 같은 일괄적인 암호 보호 설정 및 해제 기능이 있습니다. ASCII(텍스트) 암호를 32비트 임의의 숫자로 암호화하여, 파일 및 폴더 동일 암호 저장 옵션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폴더키는 윈도우7 / 윈도우10 할 것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암호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보안에 신경을 써 보시기 바랍니다. SysTools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인 2.0 버전을 설치가 가능합니다.

기능 사용법

최초 암호화를 하기 위해서 폴더 잠금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폴더에 비밀번호를 추가하여 차단할 수 잇습니다. 폴더 잠금 해제를 하실 경우 암호를 입력하면 잠금 해제가 됩니다. 이처럼 잠겨 있거나 보호된 폴더에 접근하려면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비밀번호를 다수 선택하여 암호화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폴더 암호 걸기 하는법

폴더키는 폴더 및 파일 암호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CII(텍스트) 암호를 32비트 임의의 숫자로 암호화하기 때문에 보안에 걱정이 없습니다.

주요 폴더 암호화 프로그램 추천

대표적인 폴더 암호화 프로그램은 'LocK-A-FoLdeR'과 'Folder Lock'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Lock and Hide Folder' 및 'SysTools의 Folder Key'도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폴더 암호걸기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윈도우 내에서 폴더를 암호걸기 하려면 txt 파일을 활용해야 합니다. 텍스트 파일을 .bat 형태로 저장하면서 암호화 명령어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참고 자료에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