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 다운로드 게임속도 최적화 향상 하는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Fastping 사용 해 보신 적 있나요? 여러분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핑 최적화 프로그램 중에서 제일 괜찮은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패핑4.0이 최신버전이긴 한데 일반적으로 블랙박스, 스크린샷 메모장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통합팩을 제공하기도 하고 게임 내에서 캠코더 기능도 제공합니다. 인터넷 속도 최적화 및 메모장 기능을 통해 빠르게 메모도 가능합니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Fastping inc.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10
파일FastpingSetup.exe
업데이트v4.0
카테고리GameApplication
주요기능FullHD 녹화 기능. 게임 중 인터넷 브라우저 열기 기능. 게임 내 메모장 열기 기능. 인터넷 핑 최적화. 게임 내 스크린샷 찍기 기능 제공
패스트핑 사용법
패스트핑 사용법

프로그램 지원 정보

게임 랙을 줄이려면 패스트핑 환경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것들을 설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느려지거나 쾌적한 환경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때 한번씩 사용 해 주시면 좋습니다.

패스트핑 환경설정
패스트핑 환경설정

리그오브 레전드, 피파온라인, 서든어택 및 던전앤파이터 등 국내 해외 게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에 맞게끔 핑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제공
네트워크 환경 제공

네트워크 속도 최적화로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최적화 할 수 있는 패스트핑으로 인터넷이 많이 느린 편이 아니었는데도, 끊기는 현상이 있었을 경우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도 향상이 필요하시면 필수입니다.

패스트핑 기본설정
패스트핑 기본설정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