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 번역기 한글 자동 변환 한자로 사용법 | 대만어 일본어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한문 번역기가 필요한 경우, 사전 뿐만 아니라 웹 번역까지 할 수 있는 한자 번역 웹 페이지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한문을 사전처럼 한자만 변환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주요 어휘만 쏙쏙 알 수 있는 전문가 단어장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한자 자동 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가 울산대학교 한국어 처리 연구실 팀과 함께 개발한 서비스 입니다. 문장을 입력하면 문장에 한자로 자동 삽입됩니다. 웹 사이트 한글 문서를 중국어, 일본어, 대만어 등으로 변환 또는 병기 형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한자로’ 한글 한자 자동 변환기

      한자로 웹
      1

      한자로 소개

      한글 웹 사이트 내용을 실시간으로 한자로 변환하여 보여주는 서비스로, 자동으로 한글을 한자로 변경 해 줍니다. 고유명사 인명 지명 등을 비롯한 한자, 일본어, 대만어 등으로 자동 변환하여 페이지에 반환합니다.

      TIP

      한자로(Hanjaro)는 전통문화연구회가 “울산대학교 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2

      한글 한자 변환 사용자 입력 방법

      한글 입력
      1

      한글 한자 변환 입력

      웹 사이트 문서를 사용자 입력 방법은 접속 후 한글 입력란에 입력하신 후 아래 ‘변환하기’ 버튼을 누르면 우측에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자로 결과
      2

      한글 한자 변환 결과

      한글 한자 변환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변환하는 언어의 변경 형태를 병기 형태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는 옵션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3

      웹페이지 한자 자동 변환

      웹페이지 자동 변환
      1

      웹페이지 자동 변환

      웹페이지 자동 변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된 뉴스를 한자어가 표시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사이트는 네이버 뉴스, 다음 뉴스, 국민일보, 동아일보 등이 있습니다.

      TIP

      메인 페이지에서 뉴스 항목을 선택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4

      환경 설정 및 애드인 서비스

      한국어 변환 옵션
      1

      언어 선택 및 변환 형태 설정

      언어 선택을 할 때 한국, 대만, 중국, 일본어를 선택할 수 있고, 한자변환 형태는 ‘변환’, ‘병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수에 맞는 변환 형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애드인 서비스
      2

      애드인 서비스

      애드인 서비스는 특정 프로그램에서 한자로 변환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애드온 같은 형태로 제공되고 MS-Office-Word, Hancom-Offic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문 고전 원문을 손쉽게 입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FAQ

      한자로(Hanjaro) 서비스 한문으로 변화가 가능한가요?

      한자로 서비스는 유명사 인명 지명 등을 비롯한 한자, 일본어, 대만어 등으로 자동 변환하여 페이지에 반환하는 서비스 입니다.

      한자 변환 애드온 서비스가 있나요?

      MS-Office-Word, Hancom-Office에서 애드온 서비스인, 애드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처럼 특정 프로그램에서 한자로 변환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한문 변환 뉴스를 볼 수 있나요?

      메인 페이지에서 뉴스 항목을 선택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사이트는 네이버 뉴스, 다음 뉴스, 국민일보, 동아일보 등이 있습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