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 학생용 인증

AutoCAD download
AutoCAD download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AutoDESK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 10 / MacOS / Android / iOS
파일AutoCAD_2021_WebInstall.exe / 5.74 GB
업데이트v.AutoCAD_2021_64bit
카테고리UtilitiesApplication
주요기능블록 콘텐츠를 액세스하는 팔레트 기능. 도면을 변경하지 않고 DWG 파일을 검토 및 피드백이 가능한 추적 기능. 블록 또는 형상 개수를 자동계산 기능. 도면 시트를 AutoCAD에서 Autodesk Docs에 푸시 기능. 도면 창을 끌어서 나란히 표기하거나 모니터에 표시하는 기능.

편집자 리뷰

윈도우7 또는 윈도우10에서 오토캐드를 사용 해 보려고 하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학생인 경우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주문을 주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오토데스크의 방편으로 오토캐드 학생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오토캐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축이나 설계 시, 도면 그리는 것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오토캐드 2021 체험판과는 다르게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오토데스크 학생용
오토데스크 학생용
오토데스크 다운로드
오토데스크 다운로드
오토데스크 설치
오토데스크 설치

주요 기능 및 사용법

학생용 오토캐드는 윈도우7 / 윈도우10 / MacOS 할 것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인 분들은 이번 기회에 오토캐드 배우기를 해보세요. 또한 잘 모르는 분들은 오토캐드 뷰어를 통해서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는 것부터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글판 CAD 독학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도전 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프로그램 설치 방법

Autodesk의 AutoCAD는 윈도우7 또는 윈도우10 뿐만 아니라 Mac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용 제품 혜택을 받기 위해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일 인증을 학생임을 인증할 수 있는 학교 메일로 인증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학교 인증에 관한 입력 칸은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문서를 업로드 해야하는데 재학 증명서를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후 학생 및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능 사용법

학생용이라 기능이 제한적이지 않습니다. 도면 설계를 위한 선 그리기는 단축키 L 버튼, 호 그리기는 A 버튼, 원 그리기 는 C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우기 E 버튼, 선 늘이고 줄이기는 S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명령어로는 Z 버튼으로 도면 부분 축소 확대, R 버튼으로 화면 다시 그리기, P 버튼으로 화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FAQ

오토캐드 학생용 다운로드 방법

교육용 제품 혜택을 받으려면 개인정보 및 메일 인증을 하시고, 학생임을 인증할 수 있는 학교의 재학증명서를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 교육용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단축키 명령어 기능 사용법

도면 설계를 위한 기본 기능인 선 그리기는 단축키 L 버튼, 호 그리기는 A 버튼, 원 그리기 는 C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기능 및 단축키는 본문을 참고 해 주세요.

오토캐드 2021 설치 학생용 인증 방법

학생용 인증을 위해서는 추가 문서를 업로드 해야 하는데, 학교의 재학 증명서를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후 학생 및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