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캠 다운로드 | 동영상 필터 보정 스티커 앱

Lollicam
Lollicam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Seerslab inc.
운영체제Android / iOS
파일It depends on the device
업데이트It depends on the device
카테고리LifestyleApplication
주요기능일상을 즐기는 셀카 동영상 앱으로, 예쁘게 나오는 셀카 동영상 앱입니다. 자동 후보정 기능 및 동영상 움짤 및 시네마틱 효과 서비스 제공. 시네마 그래프 기능을 통해 움직이는 사진 및 신기한 시네마 그래프 제작 서비스 제공. 30개가 넘는 비디오 필터 및 다양한 SNS 공유 기능 제공

편집자 리뷰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기 시작 했습니다. 롤리캠 필터 보정 스티커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많이 쓰고 있는데요. 이처럼 롤리캠 동영상 저장을 해서 친구들에게 재미있는 gif를 보내 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화질을 최고로 해서 영상을 찍은 후에 보내주면 더욱 좋겠죠? 스티커 랜덤 선택 및 투탭 카메라 전환 기능은 편리하고도 재밌습니다. 시간 보내기에 최적화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영상을 다채롭게 꾸며보세요.

스크린샷

롤리캠 기능
롤리캠 기능
롤리캠 필터
롤리캠 필터
롤리캠 뷰티모드
롤리캠 뷰티모드

주요 기능 및 사용법

롤리캠의 경우 동영상을 재밌게 바꿀 수 있는 동영상 편집 앱으로써, 개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00개가 넘는 움직이는 스티커를 통해 재미있는 셀카를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예쁘게 나오는 동영상 앱 입니다. 2배속 4배속 6배속의 동영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또한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할 뿐만 아니라 얼굴 보정 없이도 재미있는 시네마틱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자동 풀 보정이기 때문에 한번만 눌러서 동영상 필터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속도 조절이나 무음촬영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재미있게 사용 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영상을 직접 촬영하거나 불러오기를 통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기기별로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play 서비스를 이용하고 Apple 기기의 경우 iOS 앱스토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능 사용법

동영상을 직접 촬영 후 스티커를 붙이거나 필터를 적용하시는 경우가 일반적인 사용 방법입니다. 촬영 전 설정 및 촬영 방법 선택을 통해 움직이는 GIF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연속으로 만들어지는 움짤 기능을 통해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오스티커 모드는 특정 장소에서만 나타나는 스티커를 찾고 모을 수 있도록 합니다. 스페셜한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를 또 느낄 수 있습니다.

FAQ

롤리캠이란?

영상을 촬영 및 편집할 수 있는 앱 입니다. 다양한 스티커를 활용하거나 필터를 이용해서 영상을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시네마 그래프 및 지오스티커는 롤리캠만의 특성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롤리캠 지오스티커가 무엇인가요?

롤리캠 지오스티커는 특정 장소에서만 나타나는 스페셜 스티커 입니다. 지정된 장소에서만 구할 수 있는 스티커를 모아서 영상 및 사진에 활용 해 보세요.

캠 잘나오는 법은?

촬영은 환경적인 설정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자연광인 햇빛을 이용하는 것이 첫 번째 방법입니다. 역광을 피한 후 롤리캠의 자동 뷰티 모드 및 필터를 활용하기만 해도 상당히 잘나온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롤리캠 필터 추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겠다는 롤리캠의 필터는 상당히 많습니다. 매 번의 업데이트마다 추가가 되기 때문에 새로운 필터를 사용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스티커를 활용할 때, 원하는 스티커가 없을 경우 롤리펜 기능을 통해 직접 만든 스티커도 활용해서 재밌는 셀카 동영상을 찍어 보세요.

참고 자료

  • Line Camera
  • 롤리캠 동영상 필터 보정 스티커 앱 사용법

관련 소프트웨어

관련한 다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