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전화번호부 옮기기 네이버 주소록 사용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전화번호부 옮기기 할 때 어떤 것을 사용하시나요? 최근에는 구글 동기화나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서 스마트폰 전화번호를 한번에 불러오거나 백업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주소록 옮기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Naver Corp.
운영체제Android
파일AndroidApplication
업데이트v11.8.2
카테고리LifestyleApplication
주요기능위치 활용 기능으로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지도, 날씨 정보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기능으로 사진 첨부 또는 코드 및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장 기능으로 기기에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설정 기능으로, 음성 및 음악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기능으로 네이버 페이 송금, 톡톡, 푸시 알림, QR코드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검색결과에서 주소록 저장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네이버 연락처 백업
네이버 연락처 백업

프로그램 지원 정보

여기서도 동기화를 통해서 핸드폰 주소록 옮기기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이 새로운 폰을 사거나 휴대폰 주소록 옮기고 싶어 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 주소록과 주변 장소를 함께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주소록 장소 검색
네이버 주소록 장소 검색

예전에는 블루투스 전화번호 옮기기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전혀 그럴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접속 한 후에 백업하고 바로 복원을 해 주시면 한번에 쉽게 전화번호부를 옮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네이버 어플을 통해 주소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연락처
즐겨찾기 연락처
연락처 정보 확인하기
연락처 정보 확인하기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