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크롬 다운로드 파일 설치 장점 및 사용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웹브라우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한번 써 보라고 말하는 브라우저가 바로 크롬입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믿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해 보시면 알겠지만 아주 가볍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Google inc.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10 / MacOS / Linux
파일Chrome.exe
업데이트v4.0
카테고리BrowserApplication
주요기능개인 맞춤화 인터넷 환경 설정 변경 기능. 주소창 검색 기능 제공. 비밀번호 보호 및 유출여부 경고 기능. 기기 Chrome 동기화. 다크모드 제공. 생산성 향상을 위한 문서, 스프레드시트, PPT 프로그램 제공. 선별된 콘텐츠 뷰어 제공.
구글크롬 다운로드
구글크롬 다운로드

프로그램 지원 정보

chrom 한층 개선된 프로그램으로 html5를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chrome의 최신버전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해 주고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만약 개발을 하는 분들의 경우에도 좋고 사용자가 크로스 브라우징을 고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chrome 삭제를 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확장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곤 하는데요.

빠른 검색 구글 크롬
빠른 검색 구글 크롬

 구글크롬 설치 하신 다음에 오른쪽 환경설정 부분에서 확장프로그램을 보면 애드온 같은 다양한 추가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한 인터넷 크롬
스마트한 인터넷 크롬
나만의 크롬 만들기
나만의 크롬 만들기

구글 크롬 로그인 기능을 통해서 휴대폰에서도 같은 환경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을 한번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