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핑 낮추는 법 | Ping Zapper 윈도우 10 롤 최적화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게임을 할 때 핑이 너무 높은 경우는 국내 서버가 없는 경우나 회선이 좋지 않은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즉, 높은 핑이 나오는 이유는 주로 인터넷 회선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나, 해외 서버에 있는 게임을 할 때 이므로, 나와 직접적인 연결이 좋은 중계 서버를 갖추고 있는 곳을 이용할 경우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 원리를 통해 안정적인 서버 연결이 가능한 곳을 찾아주는 Ping Enhancer를 이용하면 게임 핑이 낮춰지면서 최적화 할 수 있게 됩니다. 대부분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무료 사용 기간을 충분히 제공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짧은 기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1

      Ping Zapper 설치하기

      Ping Zapper
      1

      Ping Zapper란

      Ping Zapper는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게임에서 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핑 재퍼 입니다. 핑을 잡을 수 있도록 최적화 된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핑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서버를 피해 우회 게임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Ping Zapper 기능
      2

      Ping Zapper 기능

      대역폭 증가나 대기 시간 감소를 위해서 우회 하는 것을 기능으로 하기 때문에 보안이 중요한데, 업계 표준 프로토콜을 이용해 암호화 되어 성능과 안전성을 둘 다 확보했습니다.

      지원 가능한 게임 목록
      3

      지원 가능한 게임 목록

      지원 가능한 게임은 수 백 가지가 됩니다. 워크래프트, 블래이드 앤 소울을 포함해서 아이온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 가능 서버 목록
      4

      지원 가능 서버 목록

      18개국 24개 도시에 48대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버가 고도의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를 통해 핑을 낮추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서울, 런던, 암스테르담 등의 주요 서버에서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2

      Ping Zapper 사용법

      Ping Zapper 회원가입
      1

      회원 가입 하기

      Ping Zapper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ID 및 Email 주소를 입력하고 7일 무료 사용권을 획득 해 보시기 바랍니다.

      Ping Zapper 로그인
      2

      로그인 하기

      회원가입이 완료된 후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Ping Zapper Download
      3

      Ping Zapper 설치하기

      Ping Zapper를 설치하기 위한 화면입니다. 사용자 계정이 필요하고 현재 최신 버전인 2.1.3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Ping Zapper 사용법

      게임 선택
      1

      게임 선택하기

      Ping Zapper를 실행한 후 게임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게임을 선택해서 추가하면 되는데, 게임이 보이지 않을 경우 Add Custom Game을 선택 해 주세요.

      게임이 없는 경우 추가하기
      2

      게임 없는 경우 추가하기

      사용자 게임 추가를 선택 한 경우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추가할 경우 설치된 폴더를 찾아 Open을 선택 해 주세요.

      게임 서버 네트워크 선택
      3

      게임 서버 네트워크 선택

      게임 설정 창에서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핑 최적화된 게임을 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서버가 자동으로 선택되는데 그대로 사용하거나, 수동으로 서버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지역별 네트워크 선택
      4

      지역별 네트워크 선택

      서버를 선택 할 경우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ing이 얼마나 나오는지와 대역폭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핑이 낮은 서버를 선택 해 주세요.

      게임 선택 완료
      5

      더블 클릭으로 게임 실행

      설정이 완료 된 후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게임 실행은 아이콘에 더블 클릭을 하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서버 연결은 이미 우회 되었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원래 게임 하시던 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FAQ

      게임 Ping 최적화 프로그램

      게임 속도 최적화를 위해 Ping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 서버를 이용하는 인터넷 게임의 경우나 인터넷 회선 연결이 고르지 않은 경우 Ping 값이 높게 나올 수 있습니다. Ping을 잡기 위해 우회 연결 프로그램도 한 번 이용 해 보세요.

      게임 핑 낮추는법

      인터넷 핑이 높게 나오는 경우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 속도 측정을 통해 현재 상태를 확인합니다. 라우터 설정을 확인하고, 무선으로 사용할 경우 유선으로 변경 해 줍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은 사용중지를 해 주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 Ping Zapper와 같은 우회 연결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서버 핑 낮추기

      Ping Zapper를 통해 핑을 낮출 수 있습니다. 18개국 24개 도시에 48대의 서버를 운영하고, 빠른 서버 속도를 통해 핑을 낮추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서울, 런던, 암스테르담 등의 주요 서버에서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