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11 다운그레이드 제거 삭제 방법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윈도우 엣지가 나온 상태에서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엣지를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윈도우 익스플로러를 아직도 사용하고 계신가요? 익스플로러 11의 경우 간혹 업데이트로 인해서 인터넷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체로 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와서 만족을 시켜주곤 하는데요.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다운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업데이트를 통해서 안정성을 추구하는 것이 맞기에 다운그레이드를 하는 경우는 특수한 경우라고 할 수 있어요.

      1

      익스플로러 다운그레이드 하기

      프로그램 추가 제거
      1

      프로그램 추가 제거 사용하기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다운그레이드를 하는것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제거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 추가 제거 사용하기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1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신이 어떤 업데이트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익스플러로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 입니다. 다만 MS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 업데이트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이처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설치돼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설치 버전은 11 버전입니다. 사용하시다가 호환성 부분에서 잘 맞지 않는 경우에는, 이처럼 익스플로러11 다운그레이드나 제거를 해 주시는 경우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3

      익스플로러 제거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제거
      1

      제거하기 완료

      이 업데이트를 제거하면 익스플로러11 업데이트가 제거 됩니다. 일반적으로 설치된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10 윈도우7이나 윈도우10에서 잘 작동합니다. 다만, 윈도우8 익스플로러 쓰시는 분들은 최소한 9 이상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고, 다운그레이드 보다는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통해서 웹표준을 맞춰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